[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18일(토) 오전 10시 인플로우(서울 서초구 소재)에서 최인호 대표가 ‘나바소(나를 바로 세워야 소통이 된다) 코칭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고전에 기반한 '나'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갖기위해 마련됐으며, 나의 감정과 마음, 생각, 그리고 말을 바로 세울 수 있도록 돕는 나바소 강의, 코칭, 토크가 이뤄질 예정이다.

‘내 감정은 왜 이리 널뛰기를 하는 거지?’ ‘마음은 먹었는데 왜 실천이 안 될까?’ ‘소통은 왜이리 힘들지?’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면 이번 ‘나바소 코칭 콘서트’에서 그 이유를 찾아보자.

‘나바소’는 나의 몸이 나의 큰 자산임을 알고, 그런 나를 믿고 나답게 살아갈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다.

최 대표는 ‘나바소’를 통해 많은 강의와 코칭을 진행한 전문가로서, 마음 코칭, 동기부여, 감정이해, 부부갈등, 자녀교육, 우울증, 공황장애 등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코칭하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찾고 회복되고 행복해진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최 대표는 “당신이 그러는 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거잖아요! 감정의 진실, 마음 작용, 말의 속성 등을 알고 나면 내가(네가) 지금 왜 이러는지 이해할 수 있어요.”라며 초대의 말을 전했다.

‘나바소 코칭 콘서트’ 참가신청은 신청서 작성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플로우’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인플로우 최인호 대표는 문화학박사다. 국민대학교 대학원 문화교차학과 외래교수로서 '동양고전체험' '감정과학' 글쓰기 과목을 가르치고 있다. 또한 국제공인 NLP Master Coach, 한국코치협회 전문 코치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멋지게 이기는 대화의 기술』이 있다.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나바소’ 인문학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