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준, 신혜영, 김수인 강사의 레크레이션, 취업진로, 이미지메이킹 과정 진행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2월 27일, 2월 28일, 3월 1일 3일 동안 유황준 강사, 신혜영 강사, 김수인 강사가 강사양성과정을 연다.

쇼미더강사(Show me the 강사)는 다양한 분야의 N잡러를 꿈꾸는 사람들 중 강사라는 직업에 도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한다. 강의 콘텐츠가 없어 고민하는 분들이나 강사로서 기본기를 갖추고 싶거나, 실전에 투입 가능한 교수법을 익히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1일 차에는 유황준 강사가 아이스브레이킹과 실전스피치, 레크레이션, 팀빌팅 기법을 알려준다, 2일 차에는 김수인 강사가 강의 교수법과 강의 계획서 작성법, 취업 진로강의 기본기를 알려줄 예정이다, 마지막 3일차에는 신혜영 강사가 강사에게 필요한 이미지메이킹 방법과 퍼스널컬러와 체형에 맞는 옷차림 코칭법을 알려준다.

본인만의 콘텐츠를 활용한 강의가 많아지는 요즘, 나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온라인,오프라인 시장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교수법이 필요하다. 청중에게 사랑받는 강의는 지식을 단순히 전달하는 것이 아니다. 강의의 기본기를 다지고 현장에서 유연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들을 배워야하는 것이다. 이번 강사과정을 통해 본인만의 경쟁력을 통해 새로운 시장에 도전해보도록 하자.

또한 쇼미더강사 시즌1을 수료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실제 강의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직접 강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료는 3일동안 30만원,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신청방법은 인스타그램 @suincoach나 카카오채널 '단델리온커리어 김수인 강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