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심쿵차이나 이영주 대표가 “중국어 특강”을 네이버 엑스퍼트에 개설했다.

오는 8월 6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중국어발음부터 시작하는 왕초보 회화, 어법 정리반”은 중국어 초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특강은 중국어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시작이 어려운 학습자, 중·고·대학교에서 한 학기 배우고 이후에 사용이 없었던 학습자, 새벽반으로 학원을 다녔으나 결석이 많아 발음과 성조가 불안한 학습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강을 통해 중국어 회화를 위한 기초과정이 한 번에 정리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강은 △중국어 발음과 성조에 자신감을 얻고, 아는 단어로 하고픈 말을 표현해 보기 △중국어 어순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기초어법 정리로 구성된다.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사진출처=네이버엑스퍼트]

한편 이영주 강사는 가톨릭대학교 중어중문과 졸업,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중국어교육과 졸업했다. 현재 심쿵차이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강의 경력으로 부평 시사 어학원, YBM 구로 및 강남 센터, 톡톡어학원 마곡센터, 두산 본사 기업체 그룹 초급 회화 수업, 아시아나(광화문) 본사 기업체 그룹 수업, 중국 칭화대학교 한국 캠퍼스 CEO 과정 입문 그룹 수업, 한샘 상암동 본사 그룹 초급 회화 수업, LG 전자 한국영업본부 B2C팀 임원 1 : 1 기초 비즈니스회화 수업, 현대 이노션 그룹 기초 회화 수업 등을 진행했다.

네이버 엑스퍼트 강의로는 ‘중국어 기초 회화, 문법, hsk 학습에 관한 코칭 및 진로상담’, ‘중국어발음부터 시작하는 왕초보 회화, 어법 정리반’ ‘HSK 3급, 4급 준비(심화반)’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